문화이야기

피프티피프티+전홍준 대표, '빌보드 K파워 100' 행사에서 함께 웃었다...'Starry Night' 뮤직비디오 엠넷 엠카운트다운 9위 등극...하나 생일, 완전체 감동인 이유...'러브 튠' 미니 앨범 공동 구매 싼 가격 특전 등 왜?

탐진강 2024. 9. 8. 19:41
반응형

전홍준 어트랙트 대표가 키나 등 피프티피프티 5명 멤버들과 '빌보드 K 파워 100' 행사에서 화기애애한 모습을 선보여,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미소를 짓게 했습니다.

전홍준 대표는 작년 6월경 삼푼이 멤버들의 이탈 등으로 동호대교에 올라 극단적 선택을 고민했을 정도였다는 점에서 이번에 5인조로 새 출발하는 피프피피프티가 자랑스럽고 행복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선공개곡 '스타리 나잇(Starry Night)' 노래가 엠넷(MNet)의 '엠카운트다운'에서 9위에 올랐습니다.

하나는  9월 5일 18번째 생일을 맞이했는데 피프티피프티 멤버들이 다 함께 축하해 주었습니다.


5명 완전체가 하나로 모여 하나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모습은 훈훈하기만 했습니다.

피프티피프티 갤러리를 중심으로 앨범 공동 구매가 진행 중인데 많은 분들이 참여하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

전홍준 대표가 빌보드 행사에서 5명 멤버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안진용의 기자수첩' 유튜브 방송에서는 전홍준 대표와 키나 등 5명이 사진을 찍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키나 등 멤버들은 "대표님 오세요"라며 전홍준 대표를 연단으로 불러냈고 피프티피프티의 상징인 활짝 편 손을 앞으로 내밀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키나는 전홍준 대표의 팔짱을 끼고 포즈를 취해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전홍준 대표는 연신 웃음을 내보이며 "네 명의 새로운 멤버 반가워요"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전홍준 대표와 5명 멤버들이 서로 활짝 웃는 모습이 계속 나와, 보는 이들도 행복하게 했습니다.



해당 모습은 빌보드 코리아가 지난 8월 27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진행한 ‘빌보드 K파워 100' 행사에서의 모습이었습니다.

 

네티즌들은 전홍준 대표가 손가락 다섯 개를 펴며 사진 찍는 모습에서 착안해 "별이 다섯 개" 광고 짤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주요 아이돌 그룹은 물론 주요 기획사 대표이사들고 초청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날은 최근 한해동안 K팝을 빛낸 K뮤직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빌보드 핫100 어치브먼트(Achievement) 시상식을 진행했는데 피프티피프티가 단독으로 수상했습니다. 

전홍준 대표는 이 자리에서 수상 장면을 지켜보면서 많이 기뻤을 것 같습니다.



또 빌보드 핫100 차트에 진입한 성과를 이룬 레전드 K팝 아티스트에게 삼성전자가 제작한 '뮤직프레임 스패셜 아트 패널'이 수여되었습니다. 

수상 아티스트는 피프티피프티를 필두로 원더걸스, 싸이, 2ne1, BTS, 블랙핑크, 태양,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가 선정됐습니다.


아울러 최근에 빌보드에서 발표한 '2023년 K팝을 빛낸 한국 K팝 가수 16팀을 선정하여 'K팝 명예전당'에 선정했는데 피프티피프티가 BTS, 블랙핑크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습니다.

또 하나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에서 '스타리 나잇'이 9위를 차지했습니다.


엠카운트다운은 한 주간 국내외에서 사랑받은 K팝을 음원, 음반, 글로벌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순위 집계를 합니다.

타이틀곡이 아닌 수록곡이 공개된 지 몇 일 만에 9위에 올랐다는 것은 의미가 큽니다.

타이틀곡 'SOS'가 나오면 곧장 1위를 포함한 상위권으로 직행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 소식은 9월 5일은 하나의 생일인데 멤버들과 함께한 생일파티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어트랙트는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8번째 생일을 맞은 하나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릴스가 업로드했습니다. 



사진 속 하나는 생일 축하 머리띠를 쓴 채 '해피 하나 데이(HAPPY HANA DAY)'라는 레터링이 적힌 케이크를 든 채 멤버들의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멤버들에게 둘러싸인 하나는 행복한 표정으로 멤버들의 얼굴을 바라보다가 촛불을 끄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피프티 피프티로 처음 맞는 생일인 만큼 감회가 남달라 보입니다.

지난 7월 키나의 생일 당시는 아직 멤버들이 공개되기 전이었던 만큼 문샤넬, 예원, 하나, 아테나의 뒷모습과 팔 일부로만 사진에 함께한 바 있습니다. 


이제 피프티 피프티 완전체가 모인 하나의 생일 파티는 모두가 함께이기에 더욱 큰 행복함이 느껴집니다.

생일파티의 주인공인 하나의 개인 사진을 보면, 하나는 케이크를 들고 있기도 하고, 커다란 풍선들을 가득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얼굴에는 설렘과 즐거운 기색이 엿보입니다. 

이처럼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하나이기에 타이틀곡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모아집니다.

다음 소식은 피프티피프티 갤러리가 '러브 튠(Love Tune)' 앨범 공동구매에 나섰습니다.




1차 공동구매는 9월19일까지 진행을 하고, 또 피프티피프티 컴백 이후 9월 26일까지 2차 공동구매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는 앨범의 초동 판매를 극대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보입니다.



공동구매 가격은 랜덤이 1만 9000원, 세트가 3만 7600원으로 개인 사는 것 보다 훨씬 싼 가격입니다.



많은 분들이 앨범 공동 구매 등에 참여하면 좋겠습니다.

해외에서 공동구매 참여도 가능한데 다만 해외 배송비가 별도로 들어가는 점은 감안해야 합니다.

모든 앨범 수량은 헌터 차트, 써클 차트에 반영된다고 합니다.



음원총공팀은 "미공개 포토카드 특전도 받고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해요"라고 전했습니다.

현재 앨범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인데 예스24의 경우 40대 50대 60대 이상에서 압도적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20대 30대는 물론 40대 이상 중년 장년층이 대거 앨범 구매에 나섰다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 입니다.

아이돌에 관심이 적은 중년 세대가 피프티피프티에는 매우 관심이 높고 특히 '정의구현'이라는 신념으로 앨범 구매 등에 참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들은 "서태지 이후 30년 만에 처음 앨범 구매한다" "걸그룹 앨범 처음 사본다" 등 이야기가 나올 정도 입니다.

'스타리 나잇’은 가슴 깊이 설레고 벅차오르는 분위기와 멤버들의 희망찬 에너지로 피프티 피프티의 새로운 시작을 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타이틀곡 'SOS'는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요? 

많은 분들이 앨범 예약 판매 참여, 유튜브 뮤비 자주 시청, 멜론 스포티파이 등 음원사이트 자주 스트리밍 등에 참여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문화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프티피프티, 9월 20일 컴백 후 10월 19일 드림콘서트 첫 참석...'스타리 나잇' 노래 '쇼 음악중심' 11위 등극...삼푼이 소속사 아이오케이, 엔엔스이엔엠 사명 변경 왜? '주가 폭락 등 이미지 악화 때문'...멜론 주간 인기곡 9위 등 상위권  (26) 2024.09.09
피프티피프티, '스타리 나잇 Starry Night' 뮤직비디오 1000만 돌파...멜론 주간 인기상 9위, 바이브 톱100 차트 꾸준히 상승세 89위...삼푼이, 어트랙트 보이콧 악당 세력 몰락한 이유  (8) 2024.09.08
피프티피프티, 미니 앨범 '러브 튠' 예약 판매 4050세대 대거 동참 '열풍'...'국민 아이돌' 탄생하나...9월 28일 비공개 팬사인회...'서태지 이후 30년 만에 참여"...타이틀곡 'SOS'에 '큐피드' 작곡가 참여 '관심 고조'...'빌보드 핫100 어치브먼트' 단독 수상  (9) 2024.09.05
피프티피프티, 선공개곡 '스타리 나잇 Starry Night' 뮤비 900만뷰 돌파 '1000만뷰 임박'...타이틀곡 'SOS' 얼마나 좋을까 '기대감'...미니 앨범 '러브 튠' 예약 판매 구매 '40~60대' 압도적 1위...아마존 플레이리스트 1번 등극  (4) 2024.09.05
피프티피프티 선공개곡 '스타리 나잇(Starry Night)', 3일만에 700만뷰 돌파 '곧 1000만뷰'...좋아요 숫자 역대급 '대박'...손승연, 안성일과 결별 왜?...삼푼이, 130억 손해배상소송 '반소' 이어 소송기록 열람 제한 신청 나선 이유...타이틀곡 'SOS' 관심 고조  (21) 2024.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