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일 더기버스가 만든 삼푼이 관련 계정이 SNS X, 즉 예전 트위터에서 대거 활동하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X라고 하니까 익숙하지 않으니 이하 내용은 트위터라고 하겠습니다.
더욱이 더기버스 안성일이 어트랙트에 반납하지 않은 트위터 계정들은 전홍준 어트랙트 대표를 저격하는 등 여러 용도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지난해 12월 삼푼이가 새로운 소속사를 찾는다고 트위터의 팬 호소 계정으로 발표했는데 이는 삼푼이가 트위터를 통해 재기 모색에 나섰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문제는 이들 트위터 핵심 계정들이 순수 팬 계정이 아니라 더기버스 안성일이 어트랙트 용역업체 시절에 만든 계정이라는 데 있습니다.
더기버스는 용역이 끝나면 당연히 어트랙트에 반납해야 하는데, 반납하지 않고 숨겨뒀다가 현재 삼푼이 팬 사칭 계정으로 악용하고 있다고 관측됩니다.
지금부터 단독으로 공개하는 내용, 자세히 보시고 추가 제보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먼저 최근 트위터에 삼푼이 관련 계정이 가짜뉴스를 유포했는데 다른 프로모션 계정이 가짜뉴스를 받아서 급속 확산시켰습니다.
무려 팔로워 숫자가 9만 4000명이 넘는 누구프로모터 계정입니다.
해당 가짜뉴스는 전홍준 대표가 키나에게 소송 비용을 청구하는 등 계속 학대한다는 취지의 내용입니다.
전속계약 효력중지 가처분 소송에서 당시 4명 멤버가 패배했기 때문에 법률에 따라 4인이 각각 소송 비용을 부담하는 것이고 키나 또한 해당합니다.
그런데 삼푼이 관련 계정은 교묘하게 왜곡해 전홍준 대표가 키나에게 소송 비용을 부담시키는 등 노예처럼 부리는 악당처럼 묘사해 외국인들의 분노를 유발시킨 것입니다.
이에 한국 일부 팬들이 해당 계정에 가짜뉴스라고 항의를 지속하자 누구프로모터 계정은 슬그머니 삭제했습니다.
그렇지만 수십만명의 외국인들이 가짜뉴스를 본 후 전홍준 어트랙트 대표를 비난한 후 였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트위터 뉴스 계정들이 이러한 가짜뉴스를 받아서 2차 3차 유포하고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삼푼이 관련 계정들이 왜 안성일과 삼푼이 관련자에 의해 만든 것으로 합리적 추정이 가능할까요?
피프티피프티 프랑스 계정을 보면 만들어진 시기가 2022년 11월 15일 입니다.
정지호 시오 트윈 큐피드 계정은 2022년 11월에 만들어졌습니다.
정지호 지(ji) 계정도 2022년 11월에 만들어졌습니다.
2022년 11월은 피프티피프티가 데뷔한 시기입니다.
용역업체 더기버스가 데뷔에 맞춰 트위터에 여러 계정을 만들었던 시기였던 것입니다.
다시 트위터 계정을 계정을 계속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삼푼이를 지지하는 피피(fifi) 관련 계정 중 피피 아카이브(archive) 계정을 볼까요?
그런데 계정에 접근하면 주의하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무슨 일이 있을까요?
잘 모르는 사항이니 계속 계정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피 아카이브 팔로잉 계정들인데 30여개 수준인데 삼푼이 활동에 중요한 계정들만 모아서 있습니다.
앞에서 나왔던 누구프로모터 계정이 있습니다.
삼푼이와 누구프로모터가 어떤 관계인지 모르지만 매우 중시한다는 것은 알 수 있습니다.
피프티피프티 차트 계정은 이름을 바꾸지 않고 활동 중인데 팔로잉 계정을 보면 트위터 뉴스 계정이 다수 발견됩니다.
그 중 눈카(Nunca) 계정을 보면 앞에서 봤던 가짜뉴스가 버젓이 올라와 있습니다.
누구프로모터 계정이 삭제했지만 눈카 계정이 다시 받아서 가짜뉴스를 유포하고 있습니다.
다시 피피 아카이브 계정으로 와서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포스팅한 내용이 바로 앞에서 본 가짜뉴스 입니다.
최초 유포자가 삼푼이 관련 계정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피피 아카이브 계정이 만들어진 시기는 2022년 11월 입니다.
놀랍지 않나요? 계정 만들어진 시기가 어쩌면 그리 똑같은지.
또 다른 아랍 피프티피프티 계정을 보면 2022년 10월 개설된 것으로 나옵니다.
이 또한 피프티피프티 데뷔 바로 직전 시기 입니다.
하나 더, 이들 계정의 공통점은 삼푼이가 몇 차례 발표한 피피 계정을 연동하고 있습니다.
또 작년에 어트랙트 보이콧을 주도하던 허니즈유나이티드 계정은 작년 9월에 생성돼 삼푼이 관련 계정과 밀접한 관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피피 계정은 작년 8월에 만들어진 삼푼이 발표용 계정입니다.
팔로워 숫자가 거의 1만명에 육박할 정도로 많습니다.
일각에서는 삼푼이가 트위터에서 활동해도 무시해도 된다고 말하는 분들도 있는데 실제는 꼭 그렇지도 않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삼푼이가 어트랙트에 연락하지도 않고 사과도 없이 버티는 이유 중 하나가 트위터에서 팬들이 많다고 착각할 수도 있다는 얘기입니다.
실제로 가짜뉴스를 유포하면 수십만명이 현혹이 되니까 중상모략 흑색선전 인신공격 등 가짜뉴스에 혈안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요?
피피 계정은 작년 10월 25일 발표한 7번째 입장문 "본안 소송에서 본 사안의 본질을 다툴 것"이라는 내용이 마지막으로 올라와 있습니다.
다음은 작년 11월에 만들어진 계정으로 12월부터 삼푼이 관련 투쟁 계정으로 활동하는 '파이트 포 피피(Fight for FIFI) 계정입니다.
파이트 계정은 정지호 정은아 정세현 3인을 지원하는 계정인데 소개에는 키나, 즉 송자경도 포함돼 있어 스스로도 헷갈리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파이트 계정에는 법무팀으로 받았다는 삼푼이 메시지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팬 계정이라고 했는데 여러분은 과연 팬 계정이라고 생각이 드시나요?
팬을 사칭한 삼푼이 관련 계정이라고 밖에 해석이 되지 않습니다.
파이트 계정에는 작년에 8월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 '빌보드와 걸그룹'편 왜곡편파 내용이 영어로 자막까지 붙어서 올라와 있습니다.
이쯤되면 그알 방송이 삼푼이 안성일과 한 통속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SBS 모회사 태영건설 부도에 따른 워크아웃 조건으로 결국 SBS 매각을 제시하는 수모를 겪고 있는데 불행은 그알 왜곡편파 방송에서 시작된 것은 아닐까요?
정의구현에 목마른 여러분들은 그알 제작진이 아직까지 시청자 국민들에게는 사과 조차 없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그알 후속방송은 태영건설 워크아웃에 따라 슬그머니 '나몰라라" 할 수도 있겠습니다.
파이트 계정은 투쟁 로고 등 조직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첫번째 투쟁이 어트랙트 오디션 방해 캠페인인데 이게 일반 팬 계정 모습이라고 보여지나요?
다음 피피 글로벌 계정인데 어김없이 2022년 11월 생성됐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은 왜 앞에서 안성일 더기버스가 만든 계정일 것이라고 했는지 이해가 가시나요?
이제 예상이 가능하지요?
피피 글로벌 계정의 메인에도 어김없이 앞에서 본 가짜뉴스가 똑같이 올라와 있습니다.
이쯤되면 우연일 수 없는 삼푼이 안성일 연합의 조직적 가짜뉴스 유포로 이해할 수 밖에 없지 않습니까?
계속 계정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정은아 픽 계정인데 역시나 2022년 11월 생성된 계정입니다.
키나 픽 계정도 있는데 역시 2022년 11월에 만들어진 계정입니다.
더욱이 어트랙트에 복귀한 키나 이름에다 어트랙트 보이콧 까지 붙이고 있는데 이는 악의적 행위로서 명예훼손 등 여러가지 문제가 크다 하겠습니다.
피피 업데이트 계정 또한 2022년 11월 생성됐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은 안성일 더기버스가 만들고 삼푼이가 악용하는 트위터 계정이라는 방정식이 이제 과학이 됐을 것입니다.
트위터에서 가짜뉴스 유포를 주도하고 전홍준 어트랙트 대표를 악마화하는데 이들 계정이 앞장섰다는 것을 아셨을 겁니다.
그런데 누구프로모터 계정은 삼푼이와 어떻게 연결됐는데 기존 입장문 등을 삼푼이에 맞춰 꾸준히 유포한 주범이기도 합니다.
3정 픽 계정도 있는데 역시 2022년 11월 생성된 계정입니다.
피피하우스 계정은 작년 3월에 생성된 것으로 보면 작년에도 만든 계정이 상당수 존재하는 듯 합니다.
코리안 세일즈 계정은 삼푼이와 왜 연동돼 있는데 이 또한 뉴스 계정입니다.
파이트 계정이 팔로잉하는 계정 또한 앞서 살펴본 계정들이 계속 보입니다.
지호 픽 계정은 새해부터 시호 픽에서 지호 픽으로 이름이 바뀐 것을 공지하고 있습니다.
피프티피프티 USA 계정은 작년 4월 추가로 생성됐습니다.
눈카 계정의 가짜뉴스도 삼푼이 관련 계정이 계속 유포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피프티피프티 계정 또한 가짜뉴스를 메인에 유포하고 있습니다.
저스티스 포 추 계정 또한 2022년 11월 생성돼 안성일 더기버스와 연관성을 알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피피허니 등 삼푼이 관련 계정 상당수는 전홍준 대표에 대한 가짜뉴스 유포로 악명이 높습니다.
삼푼이 핵심 계정은 한국 팬들에 대해선 차단을 하면서 외국인 대상으로 가짜뉴스 유포에 집중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순수 팬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는 정황 중 하나라고 보입니다.
안성일 삼푼이 커넥션은 트위터에서 적나라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트랙트는 삼푼이 만행에 대해 손해배상에 머물지 말고 형사소송까지 진행해야 한다는 여론이 높습니다.
지금까지 일련의 일들이 순수 팬이 할 수 있는 행동이 아니라는 것은 삼척동자도 알 것입니다.
지금도 트위터의 음습한 공간에서 가짜뉴스를 찾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처럼 그들은 혈안이지 않을까요?
이제 키나 근황 등 밝은 소식을 몇가지 전합니다.
키나 신인상 수상 소감 유튜브 영상은 10일 현재 13만뷰를 기록하며 수상 소감 중에서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키나의 '허니즈 보고 싶어서 눈물 차올라' 첫눈 챌린지 관련 숏츠 영상은 현재 112만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트위터에 한 팬이 올린 키나 수상 소감은 조회수가 무려 212만회를 기록 중에 있습니다.
키나에 대한 관심과 화제성 이슈성이 증명된 셈입니다.
키나가 귀국 당시 입은 옷 가격이 200만원 넘는다고 하는데 어트랙트가 신경을 많이 쓰는 듯 합니다.
큐피드 노래는 빌보드, 스포티파이 등에서 170위 전후로 역주행 하고 있습니다.
키나 중심의 피프티피프티 2기, 즉 뉴 제너레이션 멤버 비공개 오디션도 착착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뉴 멤버 포함 4명, 5명, 6명 등 인원수 제한도 아직은 없고 일본 태국 등 여러 국가에서 진행 중에 있다고 합니다.
새 멤버 오디션 선발 후 연습 기간 등을 고려할 때 빠르면 상반기 중에 볼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