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이야기

안성일+삼푼이 일당, 전홍준 어트랙트 대표에 SNS 만행...오디션 계정에 가짜 질문 업무방해 범죄 등 해외 허니즈 및 K팝 팬 속여 가짜뉴스 유포

탐진강 2023. 12. 17. 18:57
반응형

안성일과 삼푼이 일당의 충격적인 SNS 만행이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한국에서 더 이상 생존이 어려워진 일당들은 SNS의 익명 뒤에 숨어서 조직적으로 전홍준 어트택트 대표 괴롭힘에 나섰습니다. 

삼푼이는 정트리오, 정은아 정지호 정세현 3명을 뜻합니다. 

SNS 조폭 행태를 보이는 안성일 일당 관련 계정


삼푼이 일당들은 SNS 중 X 즉 이전의 트위터를 중심으로 구체적인 어트랙트 보이콧 캠페인을 시작했는데 그게 오디션 방해 작전이었습니다. 


악랄한 사기꾼 안성일과 삼푼이 일당의 조직적 범죄 행위에 맞서 국민 대중이 엑스 가입을 통한 정의 구현에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좋은 소식으로는 골든디스크 인기상 투표에서 대중들의 대대적인 투표 참여 운동에 힘입어 3위 등극에 이어 압도적으로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인기상 투표는 물론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와 피프티피프티 키나를 위해 적극적인 행동으로 정의구현에 앞장선 사람들입니다. 


또한 피프티피프티 노래 '큐피드'는 이번 주 빌보드 리릭 파인드(LyricFind) US 1위로 재진입해 새롭게 최고 순위에 올랐습니다. 

이는 2019년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이후 최초의 K팝 아티스트에 해당합니다. 

자세한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사기꾼 안성일과 삼푼이 일당들이 SNS 엑스, 즉 트위터에서 조직적으로 어트랙트 오디션 방해 작전에 나섰습니다.   


명백한 업무 방해 범죄 행위입니다. 

안성일 삼푼이 일당은 새로운 엑스 계정 '파이트 포 피피(FIFIGHT FOR FIFI)를 만들어 "첫번째 보이콧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들은 어트랙트 오디션 관련 인스타그램 계정에 거짓으로 직접 메일(즉 DM) 질문을 대량으로 보내 업무 방해 하겠다는 계획입니다. 

'파이트 포 피피'는 '피피 즉 삼푼이를 위해 투쟁하겠다'는 뜻입니다. 


피프티피프티 상표권을 사용할 수 없으니 앞자만 따서 '피피'라고 하는 것인데 참으로 사악한 자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삼푼이와 부모는 전홍준 어트랙트 대표 몰래 더기버스 안성일과 공모해 상표권 출원을 신청해 사기를 치더니 이제는 엑스에 숨어서 파렴치한 만행을 저지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파이트 포 피피' 계정은 "K팝 팬들이 삼푼이 소송이 진행 중인 것에 대한 정보에 접근하고 어트랙트에 대한 항의로 보이콧 이니셔티브를 조직할 수 있는 중심 허브"라고 주장하며 "우리의 목표는 새나, 시오, 아란의 목소리를 높이고 어트랙트에 대한 소송을 지원하는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과거 어트랙트에 대한 보이콧이 해외 피프티 팬들 연합, 즉 허니즈유나이티드라고 했는데 이제는 K팝 팬들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한국 허니즈연합 때문에 팬들 연합이 잘 먹히지 않자 K팝 팬들이라고 사기치겠다는 것입니다. 

또 기존에는 키나를 포함한 4명을 지원한다고 했는데 이제는 키나를 빼고 삼푼이만 지원하겠다고 사악한 의도를 드러냈습니다. 

결국 이들은 피프티피프티 팬들이 아니라 안성일 일당과 삼푼이, 그리고 그 부모들 등 사기꾼 연합 범죄조직이 아닌가 합리적 의혹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일단 안성일 삼푼이 사기꾼 연합으로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파이트 포 피피' 계정은 키나를 응원하는 피프티피프티 팬들 관련 엑스 계정은 모두 차단했습니다.


결국 이들이 피프티피프티 팬들이 아니라 악의적인 안성일 삼푼이 과련 사기꾼들이라는 방증입니다. 

이들은 "피피의 어트랙트에 대한 보이콧 선언 투쟁 등에 대한 허니즈유나이티드 내용을 수정했다"면서 기존 허니즈유나이티드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는 것도 드러났습니다. 

따라서 피피 투쟁 조직과 '허니즈유나이티드'라는 가짜 피프티피프티 팬 조직은 안성일과 삼푼이 일당이 만든 가짜 사기 조직이라는 것입니다. 


안성일과 삼푼이 일당은 어트랙트에 대한 공격을 위해 체크리스트를 만드는 등 조직적인 범죄 정황이 계속 드러나고 있습니다. 

또한 피피의 보이콧 가이드라인에서 "큐피드 트윈 버전이 입소문을 타게 한 시오와 아란의 재능을 포함한 피프티피프티 역사"라고 강조하면서 "전 멤버 새나, 시오, 아란을 지우려고 어트랙트가 노력하는 가운데 보이콧의 폭을 넓히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즉, 안성일 일당이 큐피드 노래가 뜬 것이 시오와 아란 덕분이라고 하면서 새나는 아웃시켜 버렸습니다. 

새나는 이제 삼푼이 중에서도 낙동강 오리알 신세인 것입니다. 

'파이트 포 피피' 계정이 웃기는 것은 삼푼이 지원이라고 해놓고 다른 글에서는 "키나, 새나, 시오, 아란의 원년 멤버들을 지원하고 아티스트 관리에 있어 그들의 의심스러운 금융 범죄와 비윤리적인 관행에 대한 어트랙트 보이콧에 전념하는 글로벌 팬들의 연합"이라고 사기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안성일 삼푼일 일당은 그 때 그 때 말이 달라진다는 사기꾼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들 악당들이 어트랙트 오디션 계정을 공격하는 가짜 질문들에 대해 몇 가지 사례도 만들어 두었는데 이는 SNS에서 사기꾼에 속은 사람들이 질문을 쉽게 하도록 유도하는 내용입니다.


사기꾼들의 질문은 첫째로 "왜 어트랙트는 인터파크에서 스타크루로, 어트랙트로 돈이 흘러가는 불투명한 구조를 세웠을까요? 인터파크에서 어트랙트로 바로 가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인터파크 선투자금 80억 원을 어떻게 썼나요?"라고 삼푼이 주장을 계속 반복하고 있습니다. 

또 "전홍준 어트랙트 대표는 제작비를 마련하기 위해 자신의 차와 시계를 팔았다고 주장했지만, 아이들은 어트랙트가 인터파크로부터 20억 원을 받은 사실을 알게 됐다"며 "그렇다면, 왜 대표가 개인 소지품을 팔거나 어머니의 저축금을 챙겨 그룹 활동 자금을 마련해야 했을까요?"라고 전홍준 대표의 선행 마저 비방의 도구로 만들었습니다. 

사실 이들은 SNS 계정 팔로우를 거짓으로 꾸며서 전홍준 대표는 포르노를 즐기는 사람이라거나 고어 즉 동물학대를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악마화하는 패륜 범죄를 저지르기도 했습니다. 

더욱이 SNS 찌라시 코리아부는 이들 가짜뉴스를 그대로 받아 올리기도 했습니다.  

사기꾼 일당은 두번째 질문 사례는 "우리는 멤버들이 어트랙트의 학대로 인해 그들이 겪었던 건강 문제에 대해 게시한 것을 보았다"며 "새나는 극심한 섭식 장애, 탈모, 호르몬의 불규칙성, 그리고 생리 부족으로 이어지는 스트레스를 갖고 있었다. 시오는 심각한 공황 장애와 신장 관련 건강 문제를 갖고 있었다. 아란은 암으로 발전할 수 있는 만성 담낭염을 가지고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공탈배'라는 말이 나온 이유입니다. 공탈배 즉 공황, 탈모, 배변장애 줄임말입니다. 

사기꾼 일당은 "어트랙크가 그들의 아티스트를 제대로 돌본 적이 있나요? 그들이 죽을 때까지 작업할 계획이었나요? 새로운 연습생들을 똑같이 대할 건가요? 요즘 키나를 어떻게 대하고 있나요? 
4명 중 3명이 퇴사를 했는데도 왜 계속 피프티피프티를 하고 있나요?"라고 질문하라고 예시를 제시했습니다.


또한 안성일과 삼푼이 일당이 황당한 것은 적반하장으로 "왜 어트랙트는 멤버들을 상대로 광범위한 비방 캠페인을 벌였을까요? 왜 어트랙트는 2023년 7월에 허니즈의 온라인 악성 댓글로부터 피프티피프티를 보호해달라는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을까요? 왜 어트랙트는 그 그룹을 지지하기 위해 비영리 상품을 만들었다는 이유로 미국 팬들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겠다고 협박하는 데 관심을 집중했을까요?"라고 질문 예시를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안성일과 삼푼이 일당은 세번째 질문 예시로 전홍준 대표와 김세황 USA COO에 대한 인신공격에도 집중했습니다. 

사기꾼 일당은 "전홍준 대표는 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르노와 고어를 팔로잉했을까요? 왜 김세황 미국 COO는 음란 계정을 팔로잉하고 트위터에 노골적인 음란물이 있는 트윗을 좋아했을까요? 음란물과 고어 계정을 팔로잉할 만큼 뻔뻔한 리더십을 가지고 있나요?"라고 가짜뉴스를 유포해 만든 내용으로 인신공격에 혈안인 모습이었습니다. 


또 안성일과 삼푼이 사기꾼 일당은 어트랙트에 투자한 데이비드 용에 대한 공격도 서슴치 않았습니다.

사기꾼 일당은 "에버그린은 최근 어트랙트에 100억 원을 투자했다. 여러분은 에버그린이 싱가포르 금융당국이 발표한 투자자 경보 리스트에 올라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요? 데이비드 용이 싱가포르와 캄보디아에서 불법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자금 세탁 등 불법 행위를 할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요? 이러한 문제를 알고 있었다면 왜 에버그린의 투자를 수락했나요?"라는 황당한 주장을 하기도 했습니다. 

조금이라도 꼬투리를 만들어 침소봉대하거나 가짜뉴스를 만들어 인신공격, 흑색선전, 가짜뉴스 유포 등 최악의 비방전을 전개하면서 캠페인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성일과 삼푼이 일당의 만행인 것입니다. 

 

지금 어트랙트에서는 데이비드 용 이외에도 여러 기업에서 투자하기 위해 줄을 선 상태라고 합니다.

 

그리고 안성일 더기버스 관련 계정에는 과거 피프티피프티를 프로듀싱하던 시절에 만든 계정이 상당수 있어 이를 보이콧 계정으로 사용한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현재 피피허니 등이 보이콧 주도 대장격 계정으로 알려졌습니다.

과거 트위터를 해본 경험이 있는 분들은 엑스에서 안성일 범죄조직에 맞서 정의 구현에 동참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트위터 경험에 없더라고 신규 가입이 휴대폰 번호 정도만 있으면 가능하니 엑스 계정을 만들어 팔로잉 수준의 도움이라도 부탁드립니다. 

엑스에서 활동하는 키나 팬들이 많지 않아 안성일 사기꾼 일당은 팔로워 숫자가 적다고 비웃으면서 폭력을 저지르기도 합니다. 

다음 소식은 유튜브 시청자들이 영화300 작전 같은 놀라운 투표 참여 열기로 피프티피프티가 3위로 등극하고 더 나아가 6000표 차이로 멀리 달아났습니다.


여러분들의 열정에 경의를 표하고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피프티피프티 '큐피드'가 이번 주 빌보드 리릭 파인드 US 1위에 재진입하면서 새롭게 최고 순위에 등극했습니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노래가 차트 1위에 오른 이후 처음이며 또 K팝 걸그룹으로 1위에 오른 최최의 사례입니다. 


큐피드는 또 호주에서 14만개 판매를 통해 호주 아리아로부터 싸이의 강남스타일,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이후 처음으로 2x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는 K팝 최초의 여성 아티스트이고 K팝 노래 중 가장 빠른 기록입니다. 

오늘 핵심 사항을 정리하면 과거 트위터, 즉 엑스에 가입해 악당들과 맞서 정의구현에 많은 동참을 부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