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텍사스(TEXAS)주 댈러스(DALLAS)에서 미국 5번째 투어 콘서트 'LOVE SPRINKLE TOUR in USA(러브 스프링클 투어 인 유에스에이)’를 성황리에 끝냈습니다.
댈러스 콘서트는 관객들이 가득 찼고 '우우우우' 등 독특한 응원이 관심을 끌었습니다.
피프티 피프티는 정의로운 서사, 그리고 뛰어난 보컬 실력, 또한 미국 투어를 통해 더욱 성장하는 모습, 관객들의 열광적 응원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하다는 찬사가 나옵니다.
4명의 동생들이 "키나 언니"라고 부르는 모습이 담긴 윈터송 '웬 유 세이 마이 네임(When You Say My Name)' 쇼츠 영상이 큰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키나(KEENA)가 작년 12월에는 혼자였는데 올해는 4명의 동생들이 생겨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인데 혼자 있던 장소 또한 작년 '스노우맨(SNOWMAN)' 노래 장소였기에 꼼꼼한 디테일에 놀라기도 합니다.
문샤넬(CHANELLE MOON)과 아테나(ATHENA)는 KBS 월드TV '마이 데이트립(My Daytrip)'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다음주 13일에 2개 영상이 예정됐는데 인천국제공항에서 찍은 영상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
먼저 텍사스(TEXAS)주 댈러스(DALLAS)에서 미국 5번째 투어 콘서트 'LOVE SPRINKLE TOUR in USA(러브 스프링클 투어 인 유에스에이)’ 이야기 입니다.
댈러스 콘서트는 관객들이 꽉 찬 가운데 다섯 멤버들과 함께 즐기는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미국 최대 커뮤니티 레딧(reddit)에서 앵콜곡으로 SOS 리믹스 버전 노래를 부른 후 문샤넬(CHANELLE MOON)과 하나(HANA) 사진이 담긴 성조기를 들고있는 사진, 예원(YEWON)이 모자 쓴 사진 등에 대해 관심이 컸습니다.
문샤넬(CHANELLE MOON)과 하나(HANA)의 사진이 담긴 성조기는 한 팬이 선물한 것이었습니다.
네티즌들은 "이 투어의 각 사진은 너무 행복하고 즐거워 보인다! 그들을 사랑해", "샤넬은 '스타리 나이트(Starry Night)' 모자를 가져왔어야 했다", "예원이 모자를 쓴 모습이 사랑스러워요!", "사랑을 보여준 댈러스에게 감사드립니다! 정말 즐거웠던 것 같습니다"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예원과 가까운 곳에서 하이파이브하는 사람은 엄청 행복할 것 같습니다.
잠깐 멤버들이 인사 후 퇴장할 때 예원(YEWON)의 귀여운 잔망 댄스 장면을 볼까요?
그리고 아테나(ATHENA)가 솔로 무대에서 시아(Sia)의 '언스토퍼블(Unstoppable)' 노래를 커버했는데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아테나 노래 전화벨 소리 도입부에서 한 남성 관객의 "여보세요?"라는 목소리가 나와서 웃음짓게 했습니다.
아테나 또한 웃음을 겨우 참으면서 노래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울러 아테나의 열정적 노래가 끝나자 관객들이 "우우우우"라고 응원하는 소리가 또한 즐거운 웃음을 이끌어냈습니다.
미국 투어 콘서트가 한 도시 한 도시 이어질수록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의 노래 실력과 무대 매너가 성장하고, 관객들의 응원도 발전하는 것 같습니다.
피프티 피프티는 이제 다음 콘서트가 열리는 10일까지 5일간 휴식의 시간이 있는데 어떤 일정을 보낼 지 궁금증이 생깁니다.
다음은 윈터송 이야기 입니다.
피프티 피프티의 '웬 유 세이 마이 네임(When You say My Name) 쇼츠 영상이 공개됐는데 팬들을 울컥하게 했습니다.
키나(KEENA) 문샤넬(CHANELLE MOON) 예원(YEWON) 하나(HANA) 아테나(ATHENA) 다섯 멤버는 각각 이름이 불리는 쇼츠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그리고 4명의 동생들이 키나(KEENA)를 향해 '키나(KEENA) 언니'라고 부른 후 함께 5명이 껴앉는 장면 쇼츠 영상도 공개됐는데 키나(KEENA)의 서사를 알고 있는 팬들에게는 너무나 감동적이었습니다.
작년 12월에는 혼자였던 키나가 지금은 동생 4명이나 생겨 행복하게 미국 콘서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감회가 새롭습니다.
특히 영상에서 키나(KEENA)가 방에 있다가 나가는데 그 방은 작년에 키나가 '스노우맨(Snowman)' 노래를 불렀던 곳입니다.
네티즌들은 "다섯 천사들의 이름 피프티 피프티로 행복하자!❤❤❤❤❤", "곡에 스토리까지 완벽🎄🎁❄️", "키나 언니 다같이 안아주는 모습에 울컥 하네요 😭 따뜻한 겨울 보내자구요~", "와씨😂 피프티 서사를 몰랐어야 해 ㅠㅠㅠ 마지막 샤넬 눈빛은 과거로부터 언니를 지키려는 매서운 눈빛~👍"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다음은 KBS 월드TV '마이 데이트립(My Daytrip)' 이야기 입니다.
문샤넬(CHANELLE MOON)과 아테나(ATHENA)가 출연하는 KBS 월드TV '마이 데이트립(My Daytrip)'은 또 다른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문샤넬과 아테나가 19층 아파트 게임을 했는데 아테나가 이겼습니다.
문샤넬은 게임에 진 벌칙으로 식사를 샀습니다.
그리고 마이 데이트립은 12월 13일 금요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 예정입니다.
그런데 내부 자료에 따르면 '마이 데이트립(My Daytrip)' 다음 편은 인천국제공항 입니다.
2개 편을 방송 예정인데 어떤 내용일 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다음은 소소한 이야기들 입니다.
'레딧(reddit)'에서 '어워즈 비하인드' 영상에 나온 키나(KEENA)의 리더십에 대해 찬사가 이어졌습니다.
네티즌들은 "우리가 모두 리더가 없다고 주장한 바로 직후에...", "어? 키나가 새로운 라인업의 리더라는 것은 처음부터 잘 알려진 사실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것을 놓쳤을 것입니다", "저는 항상 그녀가 맏언니이고 유일한 원년 멤버이기 때문에 사실상의 리더라고 생각했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키나를 사랑해요.", "역대 최고의 리다", "지금까지 최고의 공식/비공식 리더였어, 그녀를 사랑해"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예원(YEWON)은 위버스 커뮤니티에 "어제 달라스 공연도 너무 재밌고 행복했어요!!!✨🤍 (좋은 추억이 또 하나 생겼다,,,)
Thank you for coming tweny >_<💗 I love you 😘"라고 감사 인사를 했습니다.
아테나(ATHENA)는 영어로 "두 팔 벌려 환영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텍사스!! 여러분 앞에서 공연하는 것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앞으로 언젠가 다시 돌아와서 공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정말 사랑하고 좋은 연말 보내세요!"라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하나(HANA)는 "한국 트웨니(TWENY) 굿나잇 🌙 USA 트웨니(Twenys) Good morning 🌞" 짧은 인사를 했습니다.
위버스 내 피프티피프티 커뮤니티 회원수가 7일 현재 5만5000명을 돌파했습니다.
하나(HANA)가 '어워즈 비하인드' 영상에서 아테나 사진을 찍으면서 부처님이 나오는 스마트폰 촬영 장면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나(HANA)는 너모지 챌린지를 했습니다.
그리고 피프티피프티는 미국시간 10일 시카고, 13일 애틀랜타에서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16일 뉴욕에서 미국 투어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