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가 10월 18일 KBS 열린음악회에 출연합니다.
피프티 위버스 커뮤니티 회원수가 2만명을 돌파했습니다.
10월 2일 MBC M '쇼 챔피언'에서는 피프티의 'SOS' 뿐만아니라 '그래비티 Gravity' 무대도 처음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테나가 박명수, 피원 하모니 P1Harmony의 테오와 SOS 챌린지를 귀엽게 선보였습니다.
삼푼이 3Jeond 일당이 SNS X는 물론 유튜브 등에서도 '피프티 피프티 보이콧'이라는 사실상 범죄에 나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
피프티가 10월 18일 전남 화순공설운동장에서 열리는 KBS 열린음악회에서 출연합니다.
이번 열린음악회 행사는 화순가을꽃축제를 맞아 지역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피프티 피프티를 비롯 유명 트로트 가수 김용임, MBN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손태진, 브브걸, 육중완 밴드 등이 출연합니다.
피프티는 사실상 신인이나 마찬가지인데 KBS 열린음악회에 출전하는 것은 그 만큼 음악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것이라 볼 수 있어 의미가 있습니다.
피프티는 다음 날인 10월 19일에는 드림콘서트 출전이 예정돼 있습니다.
그리고 10월 21일부터 10일간 미국 프로모션이 예정돼 있어 국내외 바쁜 일정을 보낼 것 같습니다.
다음은 방송 출연 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피프티는 10월 2일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SOS'와 '그래비티' 두 곡을 라이브로 부를 예정입니다.
그래비티'로는 처음 방송 무대가 됩니다.
따라서 이날 오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SOS'와 '그래비티' 사전 녹화가 진행됩니다.
그간 팬들은 '그래비티'의 방송 공개가 필요하다고 요청한 바 있어 대중들에게 충격적인 무대가 될 듯 합니다.
'쇼 챔피언'은 every1, M 채널에서 오후 다섯 시 동시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이후 방송 일정으로는 10월 3일 MNet 엠넷 엠카운트다운, 10월 4일 KBS 뮤직뱅크, 10월 5일 MBC '쇼 음악중심' 등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또한 10월 7일 아이돌라디오, 10월 9일 주간아이돌 등 출연이 예정돼 있습니다.
참고로, 방송은 아니지만 주요 일정 중에는 10월 4일 에버라인 팬사인회, 10월 5일 그린유니버스 뮤직 팬사인회, 10월 6일 애플뮤직 팬사인회 등도 예정돼 있습니다.
다음은 위버스 커뮤니티 이야기입니다.
피프티 피프티의 위버스 팬 커뮤니티가 20일 저녁 9시 30분경 회원수 2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이야기왕TV가 일주일 전에 30일에 2만명을 돌파할 것이라 예측했는데 딱 맞았네요.
피프티는 지난 9월 12일 다음 공식 팬카페를 폐쇄하고 위버스로 옮겼는데 두 달도 안돼 2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사실 다음 팬카페는 오래 전에 만들어 졌지만 회원수가 5300여명에 불과했다는 점에서 위버스 이전은 바람직한 조치였습니다.
위버스 커뮤니티는 최근 하루 1000명씩 증가할 정도로 팬덤이 커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삼푼이 일당의 패륜 범죄 이야기 입니다.
삼푼이 일당은 작년 하반기부터 '어트랙트 보이콧' 만행을 저질러 왔는데 최근에는 아예 '피프티 피프티 보이콧'이라는 사실상 범죄 해위를 자행하고 있습니다.
삼푼이 일당은 SNS X에서 '파이트 포 피피(Fight for FIFI)' 계정을 중심으로 여러 피피(fifi) 계정들과 함께 보이콧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피피 계정들은 안성일이 2022년 10월경에 피프티용으로 주로 만든 계정인데 어트랙트 몰래 탈취해 피피 이름으로 바꾼 후 보이콧용으로 악용하고 있습니다.
그간 X에서 주로 활동했는데 이제는 유튜브 등에 '피프티 피프티 보이콧'이라는 댓글까지 달며 노골적이고 패륜적인 범죄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이들 보이콧 주장하는 자들 중에는 상당수가 사실상 삼푼이 조직 피피 계정들의 가짜뉴스에 가스라이팅 당해 좀비화된 계정입니다.
실제로 피프티 피프티 보이콧을 단 X 계정이 만들어지기도 했고 보이콧 주장 댓글이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가령 1일 새벽에 57만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폼 오브 테라피 유튜버의 'SOS' 리액션 리뷰에는 삼푼이 일당의 보이콧 댓글이 다수 달렸습니다.
다만 보이콧 주장 댓글에 적극적으로 문제점을 지적하는 대댓글이 달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앨범에는 좋은 노래가 많아요. 네 곡 다 들어보니 다 마음에 드네요. 그래비티 라이브를 시청해주세요. 아주 좋아요", "앞으로도 피프티 피프티를 많이 응원해주세요" 등 댓글이 상위에 올랐습니다.
삼푼이 일당이 한국에서 안되니까 해외 SNS 상에서 범죄를 저지르고 '나라 망신'을 시키고 있습니다.
악질 범죄 행태는 반드시 응징되고 단죄되어야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SNS 상에서 악성 글이 발견되면 신고는 물론 대응을 해주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소소한 이야기들 입니다.
아테나가 박명수와 SOS 챌린지를 하는 모습이 사람들을 흐뭇하게 합니다.
귀여운 챌린지에 박명수도 곧잘 따라하는 모습입니다.
박명수는 인스타그램에 SOS 챌린지, 피프티 멤버들과의 사진 등을 게재했습니다.
또 아테나는 피원 하모니 P1Harmony의 테오와 SOS 챌린지를 했습니다.
두 그룹은 음악방송에서 만나 챌린지를 하게 된 것 같습니다.
피원 하모니는 지난해 6월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피프티의 글로벌 히트곡 '큐피드'를 커버한 바 있습니다.
지금까지 SOS 챌린지에 참여한 가수는 제이블랙, NCT 위시 사큐야, 케플러 채현, 클레오 디니, 미미로즈 지아 등이 있고 앞으로도 청하 등이 예정돼 있습니다.
'SOS'는 유튜브 뮤직 코리아 주간 톱 송 부문 6위이며 189만 스밍을 돌파했습니다.
벅스는 컴백 관련 팬 투표에서 2위를 차지한 피프티의 광고를 10월 11일까지 싣는다고 발표했습니다.
벅스는 X 계정에 "트웨니 여러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며 삼성역 5번 출구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잠실 방면에 광고를 게재한다고 전했습니다.
'SOS'는 금영노래방 등록번호 71516번이라고 하며, 노래방도 저작권료 징수 대상이니 많이 노래하면 좋겠습니다.
일본 가나가와현의 지상파 방송 채널에서 1일 서양의 최신음악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에 '스타리 나잇 Starry Night' 뮤비가 소개됐다고 합니다.
10월 1일 새벽 '러브 튠' 앨범은 800만 스밍을 돌파했습니다.
최근 탬퍼링 범죄에 대한 강력 처벌을 요구하는 국민동의 국회 청원이 올라갔습니다.
청원의 취지를 보면 안성일과 삼푼이 워너뮤직 코리아 일당의 범죄 사실을 실명만 가리고 적시하는 한편 "그들은 그 어떠한 사과나 책임을 지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마땅한 법이 없고, 처벌 역시 가벼워 이같은 템퍼링 사건이 반복되어 발생하는 것을 막기위한 청원"이라고 밝혔습니다.
동의 참여는 물론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SNS나 커뮤니티 등에도 알려야 할 듯 합니다.